Please wait....
역사적인 대전환시대 선포

2000년은 문선명·한학자 총재의 성혼 40주년과 문선명 총재의 탄신 80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적인 한 해였습니다. 문선명 총재는 탄신 기념식을 “남북이 하나되고 전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역사적인 대전환시대를 맞이하는 선포의 기념식”이라고 말씀하며 천년왕국시대를 개문했습니다.

이후 한국에서 거행된 ‘남북통일전진대회’와 한학자 총재의 세계 40개 도시 순회강연의 기반 위에 성혼 40주년을 맞이한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제4차 아담권 정착시대’를 선포했습니다. 문선명 총재는 “어머니가 없더라도 아들이 어머니를 찾아 모시고, 또 아버지가 어머니를 찾아 모실 수 있는 부자협조의 시대”임을 설명하며 아버지와 하나되는 어머니의 역할이 중요함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하늘부모님 왕권즉위식과 천일국 선포

2001년 1월 13일, 문선명·한학자 총재의 성혼 40년 노정의 승리와 성약시대의 모든 승리 기반 위에 하늘부모님의 왕권즉위식이 거행되었다. 복귀섭리시대의 모든 한을 해원하고 하늘부모님을 해방 석방하여 본연의 왕권을 봉헌해 올리는 섭리사적 절대승리의 순간이었습니다.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하늘부모님의 왕권을 중심한 조국을 창건할 것을 결의하며 두 사람이 하나된 나라, 천일국(천주평화통일국)의 이상을 선포했습니다.


천지부모님 천일국 개문 축복성혼식

6천 년의 대역사를 해원하고 ‘천지부모통일안착’을 선포한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천지부모를 모시고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생활권을 열어 주며 가정맹세에 ‘천일국 주인’이라는 단어를 허락했습니다.

창조본연의 세계에서 하늘부모님의 실체로 성장한 자녀의 축복결혼을 통해서 완성을 이루고자 하셨던 하늘부모님의 오랜 소망은 2003년 2월 6일 ‘천지부모님 천일국 개문 축복성혼식’을 통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하늘부모님께서는 남성 실체인 참아버님(문선명 총재), 여성 실체인 참어머님(한학자 총재)와 일체를 이룬 ‘천지인부모님’으로서 지상에 현현하게 되었습니다.


평화의 왕 대관식

2004년,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장자권, 부모권 왕권을 복귀하신 기대 위에 네 차례의 ‘평화의 왕 대관식’을 거행하며 왕권을 중심하고 하늘부모님과 일체를 이루었습니다. 이후 종족, 국가, 세계, 천주에 이르는 대관식을 거행함으로써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복귀된 천주세계에 종횡의 질서를 확립했습니다.

120개 종족 대표자와 120개 성씨 대표자들이 종족적 기준의 대관식을 거행하였으며, ‘몽골반점동족 세계평화연합’의 기반 위에 국가적 대관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세계적 기준의 대관식은 전 세계의 종교, 정치, 언론, 학계의 지도자 3,400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되었으며, 천주적 기준의 대관식은 국내외 귀빈과 평화대사 3만 6천 명이 운집한 기반 위에 거행되었습니다.


천주평화의 왕 대관식

평화의 왕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천일국 창건을 위한 섭리기관으로 ‘천주평화연합(UPF)’를 창설하며 하늘부모님의 실체로서 세계 120개 국가를 순회했습니다. 문선명 총재는 하나라도 더 많은 국가를 방문하고 말씀을 주기 위해 순회 도중에 쓰러져 영계에 갈 각오로 강행군을 이어갔습니다. 한학자 총재는 문선명 총재의 승리적 기대 위에 다시 180개 국가를 순회하며 ‘천주평화연합 조국향토 환원대회’를 거행했습니다.

하늘부모님의 실체로서 천주를 품어 안은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마침내 천정궁에 입궁하며 천주평화의 왕 대관식을 거행하게 되었습니다. 세상 가장 낮은 자리에서 내몰리고 핍박 받으며 40년 노정을 승리했던던 1985년 ‘천제부모등극식’으로부터 21년만에 이루어 낸 실로 기적과 같은 섭리의 결실이었습니다.


신(神)문명개벽시대 선포

2007년 4월 10일,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세계평화여성연합의 창립 15주년 기념일을 맞아 ‘천주평화 신(神)문명개벽대회’를 개최하며, 하늘부모님의 창조목적인 이상가정을 완성하는 신문명개벽시대를 선포했습니다.

문선명 총재는 대회 도중 선포하던 ‘평화메시지 13장’을 한학자 총재에게 넘겨주며 한학자 총재를 통해 말씀이 선포되도록 했습니다. 문선명 총재는 이날 말씀을 통해 한학자 총재를 중심삼고 실체적으로 딸들이 하나되어 온 인류를 다시 낳는 수고를 해야 2013년 1월 13일에 실체 천일국을 하늘 앞에 봉헌할 수 있음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하늘부모님의 실체로서 축복성혼 하고 천주적 기준의 승리 위에 신(神)문명권을 선포한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2010년 5월 8일, 천지인참부모의 최종일체를 완성 완결 완료했음을 하늘 앞에 봉헌했습니다.

이러한 기반 위에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2010년 7월 8일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대회’를 거행하며 하늘부모님의 완성된 실체로서의 말씀을 내려 주게 되었습니다. 문선명·한학자 총재는 이 날의 말씀을 통해 한국을 하나님의 조국과 고향으로 선포했으며, 모든 인류가 말씀과 참사랑의 실천을 통해서 ‘스스로 빛나는 정오정착의 삶’을 살도록 거듭 당부했습니다.